맛집추천

[삼성역 맛집 추천]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코엑스 맛집 추천 메뉴 솔직후기 가격 정보

carefreeday 2023. 1. 14. 19:51
반응형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삼성역 맛집 추천 코엑스 맛집 추천

서울 카페쇼에 방문하기 전 친구랑 삼성역 맛집을 찾아보던중
리뷰도 많고 후기도 정말 좋은 맛집을 발견했어요!
그곳은 바로 삼성역 맛집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https://naver.me/xE1qjT3n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40 · 블로그리뷰 1,426

m.place.naver.com

삼성역에서 지하로 연결 되어있는 파르나스몰 안에 위치하고 있는 딤딤섬이에요

삼성역 딤딤섬은 10시 30분에 오픈인데
10시 30분에 오픈런 했습니다😂
평일 애매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점심, 저녁 식사시간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유명하더라고요!

딤딤섬

딤딤섬은 오리지날 홍콩 딤섬 전문점이에요!


딤딤섬은 홍콩에서 시작된 딤섬 전문점으로
전통 딤섬과 창의적 딤섬을 융합해 새로운 맛을 창조하며
세계적인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쩐지 친구랑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홍콩 본토의 전통적인 딤섬 맛을 구현해내기 위해서 홍콩에서 수십년 경력의 전문 셰프들이
주방을 지휘하고 있다고 하네요!

매장에 들어가면 메뉴들을 볼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는데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저는 친구랑 2명이서 갔는데
딤딤섬에서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2인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가격 : 46,000원

상큼하고 맛있는 오이피클

오이피클은 1회 더 리필이 된다고 해요
저는 먹다보니 딱 알맞아서 리필 추가는 안했어요

자스민티는 메뉴를 주문하면 처음부터 주셨는데
코스로 나오는 요리들을 먹으면서
중간중간 마시기에도 좋고
기름진 음식들을 먹다가 자스민티를 마시면 기름기를 싹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가지딤섬
가격 : 6,500원

와,,, 이 가지딤섬 대박이에요 가지요리여서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소스부터 너무 맛있고 가지는 고기맛,,,정말 너무 맛있어요

영롱한 비주얼,,, 진짜 꼭 드세요 강추입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는 지금도 딤딤섬 또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진짜 가지딤섬...요물..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춘권
가격 : 6,000원

새우춘권도 세트메뉴 시키면 포함되어있는 구성으로
튀겨진 새우춘권 3P가 나온답니다

육즙팡팡 새우춘권!!
메뉴 전부 다 너무 맛있어요

하가우
가격 : 7,500원
샤오롱바우
가격 : 6,500원

하가우 정말 추천드립니다!
피는 정말 쫀득하고 안에는 새우가 들어있는데
새우가 정말 탱글탱글하고 쫄깃
조합도 너무 좋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샤오롱바우도 정말 필수 코스죠!
안에 육즙이 터지면서 정말 JMT❤️

돼지고기 차슈덮밥
가격 : 10,000원

딤딤섬 파르나스몰점에서 먹은 돼지고기 차슈덮밥!
밥자체부터 정말 윤기있고 너무 맛있었고
차슈와 청경채까지 조합이 너무 찰떡이에요

소스가 잘 어우러진 밥 위에 청경채 올리고
계란 올리고 차슈까지 올려서 먹어주면..크으
이 조합 대찬성입니다❤️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가격 : 7,000원

새우살이 톡톡터지며
비주얼부터 너무 영롱했던 딤딤섬의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딤섬전문점에 가면 꼭 볼 수있는 메뉴인데
딤딤섬 파르나스몰점의 새우돼지고기시우마이
특히나 맛있어요 ❤️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싹쓰리해버렸습니다 ㅎㅎ


딤딤섬 파르나스몰점 다녀온 후기 였습니다 :)
다음에 또 방문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