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제주도맛집추천] 제주도 국수맛집 돔베고기맛집, 제주도 비빔국수가 정말 맛있는 사계절국수

carefreeday 2022. 7. 16. 11:24
반응형

제주도 국수맛집추천 , 제주도 비빔국수맛집 , 돔베고기맛집

저의 제주도 여행에서 항상 빠질 수 없는 맛집코스가 있습니다
바로 사계절국수!!!!인데요

정말 가족들도 다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는 국수맛집
사계절국수!!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115

에코랜드 근처의 맛집으로 제주도에서 그 방향으로 여행가신다면 정말 강추 드리는 맛집입니다 😆👍🏻

차를 타고 길가를 가다보면 큼직한 간판으로
사계절국수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벌써 3번째인가 제주도 올때마다 방문하지만
항상 제일 먹고싶어하는 동생 찰칵!!
도착하자마자 문앞으로 달려갔어요 두근두근
제주도 오기 전부터 여기는 꼭 들려서 먹어야지하고
5박6일 코스중에 2번이나 방문해서 다른날에도 또 먹었답니다

엄마와 남동생도 찰칵!!
정말 가족 모두 만족하며 먹은 제주도 숨은 맛집이에요

입구들어가기전에도 국수 메뉴들을 볼 수 있어요
종류별로 다먹어보고 싶은맘

국수종류의 맛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여기서 저의 원픽은 한치회국수❤️🥹
증말 사랑입니다..!!!💕
넷째 동생의 원픽은 고기국수라고 하네요 ㅎㅎ

잔치국수, 비빔국수,고기국수,콩국수,골뱅이비빔국수,물만두,한치회국수,돔베고기 등등 다양한 메뉴로
가족들끼리 연인들끼리 친구들끼리가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메뉴선택가능!!!

일단 사계절국수의 한치회국수는 강추드리고!!!
정말정말 맛있는데 콩국수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매일 아침 콩을 삶아 콩물을 만든다는
사계절국수!!

두번 방문하면서 먹어본메뉴들은 잔치국수, 고기국수,한치회국수,비빔국수, 돔베고기 였습니다..!!
정말 다 맛있어요 ㅠㅠ취향에따라서 메뉴 선택하시길바랍니다

저희가 그 주변을 다니다가 2시쯤 음식점에 도착했어요!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추가로 더 먹고싶은 반찬들은
셀프로 가지고와서 먹으면 됩니다

돔베고기

부드럽고 쫄깃하며 육즙가득하고 맛있었던
사계절국수의 돔베고기

잔치국수


가격 : 6,000원
진한 국물에 깊은 맛의 육수와 탱탱한 면발의국수가
정말 맛있었던 잔치국수

사진보니까 글쓰면서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한치회국수

가격: 10,000원
의 원픽이자 계속 생각나는 그 맛
그냥 먹고나서 나중에 집에서도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ㅠㅠ
매콤새콤달콤한 비빔국수 양념에 쫄깃한 한치회까지 올라가서
정말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제주도 가서 또 먹고싶다


사계절국수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115
https://naver.me/FNmGopQC

사계절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8 · 블로그리뷰 19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