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공릉역맛집추천] 생활의달인 공릉우동집

carefreeday 2021. 10. 19. 09:17
반응형

생활의달인맛집 비빔국수의 달인

생활의달인에 나온 맛집 공릉동 우동집을 방문해보았어요

김밥,짜장면,우동,쫄면,비빔국수,잔치국수,열무국수의
메뉴들이 있고 짜장면은 우동면처럼 면이 굵어서 신기했어요

메뉴판을 보면 가격도 착한편이고 양도 많이 주셔서 배부르더라구요

마침 저랑 남동생이 갔을때 시간이 정말 애매해서 그런지 처음으로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공릉우동집의내부모습은 이런식으로 정겨운 맛집 느낌

공릉우동집 생활의 달인에 방영되었던 장면들도 한쪽 벽면액자에 걸려있었어요

맛집프로그램이나 티비나오면 왜 더 맛있어보이는걸까요?!

저는 참고로 공릉우동집 단골이에요 비빔국수가 먹고싶을때마다 자주가는편 ㅎㅎ

공릉우동집은 선불로 계산을하면서 주문해야하는데요 저랑 남동생은 잔치국수1개, 비빔국수1개, 김밥1개(총 14,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공릉우동집만의 장점 중에 장점이라면 바로 물 이외에 냉옥수수차를 직접 떠 마실 수 있다는 점인데

냉옥수수차가 개인적으로 정말 시원하고 맛잇어요 얼음동동 옥수수차♥︎

아 참!! 메뉴가 나오면 그릇반납하는곳에서 음식을 주시는데 직접 가지고와서 먹고

그릇반납도 셀프입니다~! 참고해주세용

시원하고 고소하고 다해다해~~~ 이정도면 냉옥수수차 홍보게시물 ㅋㅋㅋㅋㅋ

셀프반찬코너에서 단무지와 김치를 가지고 왔어요

짜잔!! 공릉우동집비빔국수가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잔치국수도 정말 맛있는데요 국물이 다른 곳보다 진하고 특이한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김밥도 맛있어요 ㅠㅠ 배고플때가서 후루룩 순삭!!

공릉우동집잔치국수 확대샷!! 남동생도 남부터미널에서 잔치국수를 자주 먹고 가는편인데

공릉우동집잔치국수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글 포스팅하면서 비빔국수가 또 먹고 싶어졌어요,,, 오늘도 먹으러 갈지도 몰라요

비빔국수를 시키면 잔치국수 육수를 같이 주시는데 정말 깊은맛이 느껴지면서 맛있어요

김밥도 기본김밥 메뉴 1개인데 맛있어요 배고플때 비빔국수랑 같이 시켜먹기 정말 좋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