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평택맛집추천] 누룽지 삼계탕 ,평택누룽지백숙 , 닭백숙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평택직영점

carefreeday 2022. 6. 28. 15:22
반응형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평택직영점


무더운여름 엄마생일 겸 평택 보양식 맛집을 찾아보던중 누룽지백숙이 딱 떠올라서 바로 서치서치~!!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후기도 좋고 리뷰도 많이 달려있더라구요

바로 여기다!!!!
해서 차끌고 고고싕~~~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주차장도 넓고 좋았어요 !


역시 후기가 좋아서 그런가 11시30분쯤 도착했는데도 사람은 많았어요! 하지만 이우철한방누룽지백숙삼계탕집은 내부도 매우매우 넓다는 사실!! 에이 설마 자리가 없겠어?!


곧 장마 시작이라 하늘은 우중충
직장인분들부터 어르신들까지 연령대가 다양하게
사람들이 복작복작했어요!!


근처에 아파트가 많아서 위치도 좋고
정말 누룽지백숙이 맛있으면 인기 엄청나겠구나..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큼직한 건물 내부도 엄청 넓고 자리도 많았습니다
누룽지삼계탕 정말 얼마만에 먹는건지...!!!


자신있게 걸려있는 대통령상 수상!!
근거있는 자신감 누룽지백숙집
어쩐지 외부부터 엄청 큰 얼굴사진을 내걸어둔게
자부심하나 끝내주는거 같았는데..!!대통령상 수상이라니
더 기대되는걸요🤤🤤


한국조리기능장부터 각종 화려한 상장과 수상경력들...
리스펙합니다..!! 누룽지백숙이 대표메뉴던데
다른메뉴들도 얼마나 맛있나 궁금하더라구요


매장내부와 그릇 , 식기도구들 모두 청결하고
깔끔해서 들어가자마자 일단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방누룽지삼계탕이 대표메뉴이고
엄마랑, 큰엄마 저까지 3명 모두 대표메뉴로 바로 주문!GO!!
그런데 먹다보니 흑마늘능이삼계탕이 눈에보였어요,,,
저것도 참 몸보신되고 맛있어보이는데
한개정돈 저걸로 시켜볼걸..!!!
다음에 또오지뭐 😁


한방누룽지삼계탕대표 이우철님의 말씀


한방누룽지삼계탕은 부화 후 35일 된 닭만 엄선하여 사용한다고 하네요!!! 어쩐지 닭이 부드럽고 크기도 딱 적당해서
먹으면서 계속 부드럽고 잘 삶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이우철님이 개발한 40년된 노하우 염지법으로 닭의 노폐물과 잡내를 없애고 백숙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정말 잡내하나도 없고 부드럽고 쫄깃쫄깃했습니다👍🏻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평택점의 내부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매장 내부가 넓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자리가 넓고 많은데 11시 30분에 갔는데도 어느정도 자리가 많이 차있을정도로 손님이 계속오고 인기가 많았습니다
다른 손님들이 주문하는 메뉴를 들어보니 거의 다 누룽지삼계탕을 주문하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대표메뉴인건가..!!!


주방도 크고 청결해보였는데 정말 여러명의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평택직영점이 좋다고 느꼈던 점 중
또 다른 하나는 바로 삼계탕을 먹고나서 간단한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엄마랑,큰엄마랑도 먹고 저기가서 아메리카노 한잔씩하기로~


드디어 메뉴가 나왔는데 누룽지가 백숙위에 딱!!!
누룽지백숙은 먹고싶어도 주위에 하는곳이 많지 않아서
자주 먹을 수 없었는데 여기는 다음에도 또 와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크으으~~~ 이 노릇노릇한 누룽지 얼마나 고소하게요?❤️



잘 섞어주고 우선 국물부터 후루룩
간도 적당하고 싱겁거나 좀 더 간을 쎄게 먹고싶다하면 바로 테이블위에 있는 소금 추가해주면됩니다 ㅎㅎ


누룽지도 건져서 한입!!꿀꺽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누룽지삼계탕 짱짱!!


누룽지삼계탕에 들어간 닭고기도 건져서 식혀주었습니다
정말 잡내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대만족..!!!!


먹다가 반찬이 모자르다싶으면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매장이 크고 넓다보니 직원분들이 많아도
일일이 챙겨가지고 가기 바쁠텐데 셀프코너를 마련해둔것도 정말 잘한것같아요!!!


파김치도 너무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고!!
반찬도 여러번 리필해먹었답니다^^


닭고기랑 깍두기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고


저는 매운걸 잘먹지 못해서 청양고추말고
안매운 아삭이고추랑 먹었는데 이조합 완전 강추에요!!


슬슬 배가 부르지만 너무 맛있어서 계속 쭉쭉 들어갑니다
누룽지삼계탕 짱..!!!😭👍🏻❤️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
정말 배부르고 맛있고 든든하고 몸보신 제대로 한날💕


ㅋㅋㅋㅋㅋㅋㅋ엄마랑 큰엄마도 싹싹 다비우기
반찬들도 몇번이나 리필해먹었는데 다 맛있어서 싹 다비우기


아주 대만족한 점심식사였습니다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후기

맛 : 〰️ ⭐️⭐️⭐️⭐️⭐️
청결도 : 〰️⭐️⭐️⭐️⭐️⭐️

자자 ~~이게 끝이 아니에요 이제 후식타임
바로 옆에 이어지는 후식타임 공감으로 이동했습니다


아치형문이 깔끔하면서도 마음에 들고 예쁘더라구요


후식하며 수다떨수있는 카페공간도 넓고 쾌적했습니다
직장인분들도 밥먹고 와서 수다떨다가 시간맞춰서 가기 좋을것같았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기대했지만 따뜻한 커피와 밀크커피정도만 있다는 점..!!!
여름이니까 정수기랑 시원한 얼음도 나올 수 있게 구비해두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에 따듯한 아메리카노로 입가심까지 싹~~~
너무 만족한 점심식사였습니다 💕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평택직영점
경기 평택시 만세로 1712 B동 1층
http://naver.me/xVQ2XG2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