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변비탈출직빵! 올리브영 딥푸룬 내돈내산 후기

carefreeday 2022. 5. 13. 14:33
반응형

변비탈출 올리브영 딥푸룬주스 내돈내산 후기

한동안 물도 잘 안 마시고 직업 특성상 앉아서 오래 일하다 보니 피해 갈 수 없었던 변비,,,

결국 답답해서 딥푸룬주스를 사먹어보고 속을 비우기로 결심했어요ㅋㅋㅋ

집근처 올리브영으로 달려가서 딥푸룬주스를 바로 구매했어요

올리브영 구매 가격 : 4,500원

 

엄청 작은데 한병이 225kcal라니 조금 당황스럽지만 엄청나게 농축했나보다(?)

그 만큼 효과가 확실하겠죠?!?!

집에 도착하자마자 딥 푸룬주스를 찍어본 사진이에요! 정말 손바닥만하게 작은데 가격은 4,500원에 조금 비싸답니다!!

맛있게 빠르다,,,!! 과연 얼마나 효과가 직빵이려나,,,두근두근

유통기한은 꽤 길었어요!! 2024년까지라니 한참뒤에 먹어도 되겠군!!

하지만 저는 급하므로 ㅎㅎ 오늘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1일 1회 1병을 모두 섭취해주셔야하고

빈속에서 2~3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드셔야 효과가 좋아요!!!

물도 1~2잔 같이 드셔야합니다 ㅎㅎ

실제로 저도 마시고 2시간 정도 뒤 부터 바로 효과가 나타났어요

마시면 맛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많이 달았어요

성분표를 확인해보니 당류가 13g, 탄수화물이 62g으로 높은편이네요!!

하지만 시원하게 ~ 속을 비워내야하기때문에 신경쓰지않고 바로 흡입

 

테일러푸룬 건자두 씹어먹는것도 맛있는데 저는 5개를 먹어도 효과가 없길래

딥푸룬은 과연 효과가 좋을지 처음에 긴가민가했답니다

하지만 괜한 걱정이었어요ㅎㅎ

음료의 색부터 엄청나게 농축되어있는 느낌

약간 음료치고는 생각보다 걸쭉한느낌이였어요

한입 마시고 으으 너무 달다 했는데 먹을수록 맛있어요 ㅎㅎ

한통 다비우고 이제 결과를 기다려보겠습니다 

후기 총평

 

저는 처음 먹어서 그런가 정말 2시간 뒤부터 화장실 엄청 갔어요

효과는 엄청납니다 정말 속을 다비워내는 느낌 나중에는 설사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마시고 첫째날이랑 둘째날정도는 약속잡지말고 화장실 곁에서 머무는걸 추천드립니다

속이 부글거리고 자꾸 화장실가는게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지만 심한 변비라면 이걸로 한방에 해결하시는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