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백 s

carefreeday 2022. 1. 19. 21:24
반응형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리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백s를 가지고 와 봤어요 !
전부터 가지고 싶었는데 생일선물로 받았답니다~(고마워!!)

제품 외관은 이렇습니다~ 뭔가 프링글스 통 같다는 ㅋㅋㅋㅋㅋ 근데 예뻐.... 뭔가 고급진 포장느낌,,,,,,

그리고 위에서 본모습인데 이 구멍은 뭘까요? 저금통 같기도 해요 ㅋㅋ 신기 신기
열어보니 안에 종이호일? 같은데 있어서 뭔가 했더니 꺼내기 쉽게 포장한거 같더라구요 ! 이렇게 세세한거까지 신경쓰다니,,

이렇게 들어올려서 간편하게 꺼낼수가 있었어요 !! 최고

꺼냈는데 우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색 너무 예쁘죠 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인 초록색!
이렇게 접혀있는 모습이 약간 넥타이 같더라구요 ㅋㅋㅋ

넥타이처럼 접혀있는것을 이렇게 펼치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봤던
모습이에요~

펼쳐보니까 공간도 은근히 넓어요 꽤 많이 들고 다닐수 있을거 같아요 !
제가 가지고 있는 초록 제품들을 넣어 봤답니다~ ㅎㅎ

네~ 이렇게해서 조셉앤스테이시 가방리뷰를 마칠게요~
예쁘기도 하면서 선물하기 좋은 가방으로 추천해요~!!
그럼 또 다른 제품리뷰로 찾아올게요 ~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