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더바디샵 모링가 5종 선물세트 리뷰 '

carefreeday 2022. 1. 20. 23:16
반응형
더바디샵 모링가 5종 선물세트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해 볼 제품은 더 바디샵에
모링가 바디세트입니다
지인이 선물로 줬답니다 ㅎㅎ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4만원대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포장도깔끔하고 예쁘게 포장돼서 왔네요.


상자안을 열어보니 이렇게 모링가
5종세트가 들어있어요

구성은 샤워젤, 비누, 핸드크림, 배쓰릴리, 바디요거트 이렇게 5종입니다!

-모링가 샤워젤-
향이 모링가 향인거 같은데 향기롭고 좋아요.
양이 얼마 없어서 특별한날에 가끔 쓰면 좋을거 같네요
몸에 물을 뿌린후 배쓰릴리와 함께 사용하면 됩니다

-모링가 바디 요거트-
이거는 바디에 바르는 로션인거 같아요
다들 향이 진해서 잠깐 만졌는데 손에 향이 남아요 ,,,ㅎㅎ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서 수분감과 향이 오래간데요.
샤워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몸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배쓰릴리-
이름때매 헷갈렸지만 찾아보니 샤워볼이 더라구요!
이 샤워볼은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았고,
일반 면보다 8배 강하다고 하네요~
비누나 샤워젤과 함께 몸을 씻을때 사용해요.

-모링가 핸드크림-
크기가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향이 진해서 좋아요
손이 건조할때 수시로 발라주면 됩니다.

-모링가 비누-
몸에 물을 묻히고 배쓰릴리와 함께 몸에
비누칠을 하고 헹궈주면 됩니다.

전체샷 입니다. 모링가 5종 선물세트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