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을지로3가맛집] 마제소바,가츠산도,후토마끼맛집 부타이 제2막

carefreeday 2021. 8. 30. 08:14
반응형

을지로3가 맛집 추천 부타이 제2막

https://www.instagram.com/butai_2mak/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5길 6-1 1층
을지로3가역 근처에 위치한 부타이 제2막

을지로 맛집을 찾아보던 친구가 부타이 제2막을 추천해줘서
퇴근 후 같이 가게되었어요

비오는 날에 가서 메뉴판이 젖어있는데 밖에서도 메뉴를 볼 수 있었어요
입구 분위기부터 너무 취향저격!!!

은은한 조명이 있는 입구

부타이체인점이여서 그런지 제2막이라고 적혀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면 마제소바,히레카츠,가츠산도,소바후토마끼가 나와있는데
이중에서 마제소바 기본맛, 가츠산도, 소바후토마끼를 주문했어요
2명이서 갔지만 먹고싶은게 많아서 다주문했답니다!
9,500원, 12,000원, 13,500원 = 총 35,000원

소바후토마끼 (13,500원)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은 소바후토마끼 제취향이였어요!
원래 소바면을 좋아하는데 , 소바면에 저온숙성한 연어를 부드러운 계란과 함께
아보카도 등 갖가지 채소들과 함께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음식이 나오고 먹어보니 전혀요!!!
연어도 큼직하고 한입에 먹기 힘들정도로 큼직하니 너무맛있었어요
부타이 최애메뉴 소바 후토마끼 ㅎㅎ
진자 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지인들한테도 추천해주고싶은 을지로3가맛집 부타이 제2막

가츠산도 (12,000원)

정말 맛있었던 또하나의 음식 가츠산도! 사실저는 이때 가츠산도를 처음 먹어봤는데다음에도 또 사먹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빵도 얇고 식감도좋고 육즙과 기름기를 머금은 돈가츠가 정말 일품이였어요또먹고싶다 !! ㅠㅠ

마제소바 (9,500원)

마제소바 기본맛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중독성있고 계속 손이가는 맛
면도 부드럽고 정말 맛있고!! 저는 차슈랑 계란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19가지 재료가들어간 비빔소스와, 10가지 고명이 올라간 부타이 마제소바
왕왕왕 추천드려요!!

3종 한꺼번에 모아놓은 때샷!!

소바후토마끼 확대샷
밥대신 소바로! 김밥같은 모양의 부타이 소바후토마끼에요
간장소스에 찍어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ㅠㅠ

마제소바 확대샷!!
차슈랑 먹으면 너무맛있어요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맥주랑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요~)

가츠산도 확대샷!!

부드러운빵과 담백한 고기의 조합이 환상적..!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가츠산도 처음먹어봤는데
자주 먹게 되겠군..!!(넘맛있다)

+다른날가서 또먹은 마제소바 , 후토마끼

다먹고 원래가기로 한 카페가 마감해서 ㅠㅠ
후식으로 하이데어에서 카페라떼먹어줬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