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공릉맛집추천] 돈까스 냉모밀 맛집 휴돈정

carefreeday 2021. 6. 3. 21:32
반응형


공릉에서 발견한 돈까스 맛집 휴돈정..!!!
사실 벌써 세번째 방문이에요
이번에는 동생2명과 함께 총 3명이
방문해보았어요 ㅎㅎ


휴돈정의 겉모습은 그냥 돈가스 덮밥이 적혀있고
매우 평범하게 생긴곳이에요


내부로 들어가면 깔끔한
우드톤의 휴돈정 인테리어


우리가 도착했을때 휴돈정에 사람이 좀 많았는데
다 드시고 나갔을때 손님이 없는자리와
빈자리들을 한번 찍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우드톤 인테리어 너무 좋아하는데
어두운 우드톤 인테리어가 맘에들었어요
TMI 군대가서 운동하고온 남동생 팔뚝 샷


계산은 먼저 선불로 하고 주문한 메뉴가 나오면
가져오는 식으로 되어있어요


주문하는곳에서 선불로 계산을 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동생들과 시킨 메뉴는 치즈가츠(특)2개
냉모밀정식1개
냉모밀1개
3명에서 배터지게 먹는 양이였어요
참고로 남자1명 여자2명


사실 이곳의 이름이 휴돈정인지 몰랐었는데
이번에 가고 알게된 사실...!!
휴돈정 이였구나


두근두근 기대되는 치즈카츠와 냉모밀


드디어 메뉴가 나오고 평소같았으면
흡입 했겠지만 블로그에 올리기 위해
잠깐 포토타임!!


치즈 많은것좀보세요 ㅠㅠㅠㅠ
휴돈정이 인기많은 이유


휴돈정의 냉모밀정식은
돈까스와 냉모밀 조합이에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ㅠㅠ


냉면과 냉모밀을 사랑하는 저는
고민도없이 냉모밀과 치즈카츠


크으으으 정말 비쥬얼 쵝오다


치즈폭탄 치즈카츠 또먹고싶군


치즈가츠 확대샷


돈까스 소스찍어서 한입


냉모밀도 한입


아니...흡입


사진에 있는 저 하나 남은 돈까스도
다 먹어치웠답니다


싹쓰리~~~~
다음에 또 가줄게 휴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