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로수길 디저트 카페 신사역 핫플 카페 추천 정채연이 방문한 카페 쿠라우니 coorownie

carefreeday 2022. 11. 27. 09:22
반응형

가로수길 디저트카페 coorownie

가로수길을 지나갈 때마다 초록색 시선 강탈 카페를 보았어요!
초록색을 좋아하는 저는 좋아하는 언젠가 꼭 방문해 봐야지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신사역 핫플 카페 쿠라우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쿠라우니는 밖에서 봐도 너무 예쁘고 갬성 있는 카페였어요! 어서 들어가려고 두근두근

정채연님이 방문하고 더 유명해진 쿠라우니 카페

 

https://www.instagram.com/p/CPVnL0SjYyi/?utm_medium=copy_link 

 

Instagram의 정채연님 : "😗😆"

정채연님이 Instagram에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계정을 팔로우하여 게시물 521개를 확인해보세요.

www.instagram.com

가로수길 쿠라우니 카페는

 정채연님이 방문해서 엄청 유명한데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셨네요?

이사진 인스타랑 블로그에서 많이 보지 않으셨나요?!
바로 신사역 핫플카페 쿠라우니였습니다 ㅋㅋㅋ
갬성 가득 가득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오후에 방문했더니 벌써 품절되어가는 디저트들도 많이 있네요

당 충전 제대로 하고 싶으시면 쿠라우니로 오시면 됩니다
맛있는 브라우니들이 종류별로 가득가득해요!

앤틱하고 빈티지한 가구들 분위기 확실한 신사역 쿠라우니 카페

여기 브라우니 너무 잘해요

정말 달달하고 당 떨어질 때 가면 당 충전 제대로 스트레스 다 풀고 옵니다ㅎㅎ

당 떨어질 때 또 방문하거나 포장해오려고요

스콘도 맛집이라는데 스콘은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

녹차덕후 초코덕후인데 녹차는 안 보여서 초코 픽!!

너무 맛있어 보이는 브라우니들이 많아서 결정 장애 왔어요 ㅋㅋㅋ

마음 같아서는 다 먹고 싶은데 밥도 거하게 먹고 간 뒤라 2개만 시키는 걸로

 꾸덕꾸덕한 초코케이크 좀 보세요 마틸다 케이크 같네요? ㅎㅎ 다음에 스콘이랑 같이 먹어봐야지

쿠라우니는 선물포장도 가능하네요!

센스 있는 선물로! 당 충전 시켜줄 때 지인 선물해 주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저희는 3명이서가서 음료는
카페라떼 아이스 6,000원
루이보스아몬드 밀크티 7,000원
마리아쥬 홍차(따듯한)  7,000원

디저트는 
로투스브라우니 7,000원
치즈브라우니 7,000원

 

합계=34,000원

 

쿠라우니는 매장 이용 시 1인 1음료입니다

카페 이곳저곳에 다양한 소품과 골동품들로 꾸며져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드디어 쿠라우니의 유명한 브라우니 디저트를 먹어볼 차례!!

음료까지 모두 나왔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요즘 이런 감성 너무 좋아요 ㅠㅠ

음료, 디저트 모두 싹다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디저트가 엄청달아서 특히 로투스브라우니
당충전 제대로 하고 싶으시다면 꼭 강추드립니다 

재방문의사 : oooo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