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추천

이태원카페추천 용산카페 한강진역카페추천 인스타 핫플 카페 사유

carefreeday 2022. 11. 10. 23:34
반응형
카페 사유

오늘은 이태원 유명한 핫플 카페 사유를
다녀왔어요 ㅎㅎ

사유 카페는 건물 외부부터 고급스러우며 예뻐서 기대됐어요
공간마다 이름들이 하나하나 의미가 있네요

들어가니 조각케익들이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군침 돈다,,,,,🤤


생각했던것 보다 내부가 더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감성카페 , 사진 잘 나오는 곳 찾으시고 계시면 사유로!
후회 안 하실 겁니다 :)

저는 아메리카노랑 말챠갸또쇼콜라를 시켰어요
(말차러버,녹차러버💚)

녹차 덕후는 이곳에 잠듭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생각하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ㅋㅋㅋ̆̈ …

여기는 하늘공간 인데 뷰가 엄청 예뻐요 ,,, 사진도 잘나오고 인스타에서 이런 풍경 많이 보셨죠? 이곳입니다

인생 샷 건졌어요 ㅋㅋㅋㅋㅋ̆̈ ㅎㅎ


사유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
https://naver.me/5VJeTnz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