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생활 리뷰] 홈바내쓰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추천

carefreeday 2022. 7. 19. 13:05
반응형

홈바내쓰 빨아쓰는

규조토발매트


항상 일반적으로 유명한 딱딱한 규조토만 사용하다가 이번엔 빨아쓰는 규조토를 사용해보면 어떨까하고 홈바내쓰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상품을 주문했어요~!

색상은 밝은 그레이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부담없이 사용하기에는 어두운 그레이가 좋을것 같아서 어두운 그레이색으로 주문했어요

개봉하기 전 모습!!
포장도 튼튼하고 깔끔해서 마음에들었어요

빨아쓰는 규조토여서 그런지
가볍고 생각보다 부피도 작았어요

맨 위에 제품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는데 구성품은

발매트 + 발매트커버 + 설명서

이렇게 동봉되어있었습니다 :)

쿠션은 생각보다 부피가 크고 푹신해보이는데
가볍습니다 ㅎㅎ

커버는 빨아쓰다가 더러워질수도있으므로
여분 1개를 더 주문해서 총2개

포장이 접혀있더라구요
펼쳐보니 좀더 얇고 큰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흡수와 통풍이 잘될것같은 규조토발매트커버 확대샷입니다

펼쳐보면 흐물흐물 시원한 망재질의 커버입니다

쿠션을 안에 끼워 넣어봤어요!!
얇고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발매트로 쓰기 딱 좋은 크기

일부러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테스트 겸
물기가득한발로 올라가봤습니다

자국이 남는데 물기는 확실히 금방 흡수되면서
빨아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있어서 좋더라구요 ^^

오늘의집에서 직접구매한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https://link.ohou.se/gdtltb

커버 1+1 빨아쓰는 4세대 프리미엄 규조토 발매트 욕실매트

-50% 13,700원. 리뷰 4.8점, 3,480개

ohou.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