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천카페추천 이천데이트카페] 이천카페 55도 이천핫플카페

carefreeday 2022. 7. 14. 09:40
반응형

이천의 핫플 카페 55도

친구보러 이천에 놀러갔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가보게되었어요!
매장내부가 엄청 넓고 깔끔하며 브런치음식도 즐길 수 있답니다



입구에서 들어가기전에 한컷ㅋㅋㅋㅋㅋ
친구가 180처럼 찍어줬어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한 편이고
이천 카페55도는 근교의 카페여서 매장 크기가 정말 크다는 장점이있어요 ! 탁 트인 전망과 시원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인테리어

날씨가 흐릴때 방문했는데도 분위기있고 좋았어요
평일 2-3시쯤 방문하게 되서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빵순이인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 빵 종류가 다양하고 디저트가 맛있다는점 ㅎㅎ
아무래도 저한테는 카페를 방문할때 제일 중요한 부분이에요

파운드케이크와 조각케이크도 다양하고
인기메뉴는 금방금방 다빠져서
바로바로 다시 만들어서 채워두시더라구요

정말 좋아하는 에그타르트와 다양한 맛의 휘낭시에들
카페55도는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100%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어요!!

그렇게 주문하게 된 케이크와 소금빵 * 에그타르트
아메리카노 2잔
여자둘이서 가면 일단 디저트 2개이상 기본이잖아요?ㅎㅎ
(점심먹고 바로 카페간거 안비밀)
(1차 55도 카페가고 바로2차도 카페간거 안비밀)

일단 보기만해도 먹음직한 비주얼에 귀여운 소금빵
블루베리까지 위에 올라간 모양 예쁜 에그타르트
말하면 입아픈 그냥 존맛탱! 조각케이크까지

경치좋고 디저트 좋고
아메리카노 잔도 예쁘고 맛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맛보다는
고소하고 탄맛의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편

디저트랑 먹기에도 좋고
밥먹고 2차 카페와서 깔끔하게 먹기 좋은 아메리카노 강추!!

인물사진모드로도 촬영해보고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좋은 이천카페 55도 였습니다 😆👍🏻

55도

경기 이천시 대월면 대월로 956 브런치 카페 55도
https://naver.me/Ft83gapz

55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6 · 블로그리뷰 24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