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신메론

carefreeday 2022. 6. 15. 16:59
반응형

천안 홈런스타 수신메론

천안 수신메론이 정말 정말 맛있는데요!!
이 메론은 천안에 수신면에서 주로 생산된다고 해요~!
수신메론을 백자메론, 하얀메론이라고도 부르더라구요?
저번에 이어서 수신메론 2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작년에도 천안에서 수신메론을 보내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년도에도 ㅠㅠ
정말 너무 맛있게 먹은 후기입니다 ❤️

택배도 가능해서 이렇게 택배로 받아보았어요!!
정말 큼직하고 당도 최고에요~!!
메론꼭지가 외계인같기도하고 요상하게 생겨서 저번에도 그렇고 보면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더듬이가 있는 수신메론

본격적을 맛보기 위해 한녀석을 도마위로 옮겨주었습니다

정말 백자처럼 뽀얀색감을 자랑하는 홈런스타 수신메론
속은 어찌나 연하고 부드러운지 큼직한박스로 받았는데 동생들이랑 2일만에 모두 순삭했어요

더듬이 모양의 꼭지도 확대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어디선가 무서운 칼 등장!
요 어마무시한 중식도로 멜론을 썰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잉 왜 웃기지 민머리같기도한 수신메론
부끄러워보이니 얼른 해체해서 먹어볼게요

이번엔 수신메론 2탄이라 조금 더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보았어요

엄청 연하고 달아보이는 수신메론
실제로 맛보니 정말 엄청 달고 맛있어요 ㅠㅠ

반통의 무게가 616g이라니 정말 묵직하고 크구나,,!!!

수신메론씨는 참외처럼 소화가 안될거같아서 싹싹 긁어내줍니다

먹기좋게 4등분해준뒤 손질해볼게요

수신메론을 드디어 먹어보겠습니다
2~3일 냉장고에 시원하게 후숙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그냥 오자마자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나머지 두개는 냉장고에 시원하게 두고 다음날 먹었는데
정말 그자리에서 한통 다비울정도로 시원하니 더맛있었어요!!!

달달하고 연하고 정말 맛있는 수신메론 강추드립니다!!
꼭 드셔보세용❤️

냠냠 정말 맛있는 홈런스타 수신메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