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을지로3가 카페추천] 힙지로 선셋레코드 힙지로 핫플추천

carefreeday 2022. 4. 13. 14:57
반응형

을지로3가 카페추천 선셋레코드

을지로 핫플레이스! 힙지로카페를 찾아보던 중 선셋레코드라는 칵테일바 겸 카페를 발견했어요

입구부터 힙한 느낌 가득한 힙지로카페 선셋레코드

힙지로에 너무 잘 어울리는 선셋레코드 간판에 벌써두근두근..!!

계단 올라가는길인데 여기도 이렇게 멋지게 꾸며놨네요,,,, 대박

액자가 많이 걸려 있는데 벌써부터 너무 힙한느낌!!!

들어오는 입구부터 선셋레코드!! 느낌 뿜뿜 여기는 선셋레코드다 !! 라고 입구부터 말해주는 느낌이였어요

이렇게 들어가는 입구쪽부터 포토존도 많이 있어서 사진 찍는걸 좋아하시는분들이 오시면 너무 좋아하실거 같아요!

너무 분위기있지않나요,,,,,

너무 잘 꾸며져있어서 볼거리가 많았답니다 낮에 갔는데도 내부 분위기는 어두워서 낮술하기에도 좋은(?)환경

진자 어느 공간을 가도 힙한 느낌 뿜뿜이라서 힙지로 선셋레코드 유명한 이유를 알겠어요!

내부 공간들이 하나하나 느낌있고 특색있는 힙지로 선셋레코드

신기한것들이 많아서 메뉴 주문하고 한참 구경했어요

한쪽에서는 빔프로젝트로 힙지로느낌 낭낭한 힙한 음악공연영상을 틀어주고

여기는 제가보고 너무 신기하면서 가장 좋았던 곳이였어요 룸인듯 아닌듯 우리만의 공간으로 분리되어있고
사진찍기도 좋고 벽쪽에는 옛날티비갬성으로 뭔가 선셋레코드 방문은 기존에 가봤던 카페랑 달라서 그런가 모든게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옛날 외국감성 느낌이 물씬~~~

본격적으로 메뉴판을 확인해보았어요 선셋레코드메뉴들을 정말 다양하고 칵테일과 먹기 좋은 안주거리가 참 많았어요

메뉴판을 보니가 다 주문하고 싶었지만 이미 밥을 먹고 이동한터라 간단한걸로 주문하기로 결정

칵테일 색감이 여러가지로 정말 예쁘더라구요 논알콜도 있어서 논알콜 칵테일로 주문했어요

하이거 정말 맛있어요 ㅠㅠ 또 먹고싶다,,, 치즈랑 크래커,,, 아몬드와 견과류 조합이 맛이없을수가없는 조합
술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알콜 칵테일이랑 먹기 정말 좋을것같은조합 ㅠㅠㅠ

꿀 뚝뚝 떨어지는 거 보이시나요? 정말 달달하고 고소한 치즈와 환상의 궁합이였습니다,,,다음에가면 또먹을거에요!!

선셋레코드에 레코드판이 빠질 수 없죠? 칵테일 받침대는 레코드판으로~~~

드디어 주문한 칵테일과 안주류까지 모두 나왔어요!! 행복,,,

요 프레첼과자도 심심풀이로 먹기 정말 좋아요ㅠㅠ 계속 손이가아ㅏㅏ

망고 요거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랑 크래커랑도 조합 굿굿

생라임 모히또 요것도 논알콜로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고,, 다음엔 알콜 도전이다.!!!

캬,, 색감도 정말 예술이에요!!!! 보는 내내 눈이 행복

분위기있게 티비에서 파랑색화면 지지직,,,평일 낮에 방문해서 더 행복했던 하루

힙지로 카페 선셋레코드 후기였습니다ㅎㅎ

http://naver.me/GgetblHL

네이버 지도

선셋 레코드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