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인띵스 소품샵&제로띵스

carefreeday 2022. 1. 23. 01:48
반응형
을지로 마인띵스 소품샵&제로띵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에 있는 마인띵스 소품샵과 제로띵스라는곳에 다녀왔어요!
제로띵스는 친환경제품들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2층엔 마인띵스 소품샵, 3층엔 제로띵스가 있습니다 ㅎㅎ
마인띵스 소품샵을 먼저 가보았는데요 !

마인띵스 소품샵 문앞에 이렇게
오는길안내지도가 붙어 있었어요 !

저는 마인띵스 소품샵에 먼저 가보았습니다!

마인띵스 안에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각종 소품들이 있는데요!
여러 작가님들의 굿즈가 입점해 있어서
구경하는재미가 컸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티커들과 다꾸용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ㅎㅎ

되게 느낌있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
귀여운 제품들이 한가득 있습니다 ㅠㅠ

다꾸용품들만 많이 있는줄 알았는데 다른것도
많이 있더라구요!
괜히 소품샵이 아니였어요,,,ㅎㅎ

인스타 팔로워 5만을 보유하고 계신
스카이폴리오작가님의
포토존도 있었어요! 완전 예쁘고 귀여워요

마인띵스 소품샵엔 귀여운것들만 있는것이
아닌 이런 감성있는 굿즈들도 많이 있었어요.

가방들도 있었는데 다 느낌있고 예뻤어요!

3층 제로띵스로 가볼게요~!

이렇게 제로띵스는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모여진 곳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면 여러번 빨아서 쓸수있는
화장솜도 있었어요!
실제로 어떤 질감인지 궁금했는데
생각한거보다 훨씬 부드럽고좋더라구요!

그리고 친환경 주방용품들도 있는데요!
천연수세미가 특히 신기했어요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오히려 더 색감도 더 예쁜게 많았어요

여기에 걸려있는 가방은 버려지는
양말목으로 만든 가방인데
그냥 실로 만든것 처럼 예쁘면서,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니
산다면 더 좋은 소비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기는 제가 제일 눈여겨 봤던 곳인데
너무 예뻐서 한참동안
구경했어요 ㅋㅋㅋ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진 비누들인데
알록달록하니 예쁘고 여러가지종류의
비누와 샴푸바도 있었어요!

여기는 벽에 걸려있는 천에 딱 햇살이 내리쬐면서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견과류 같은것들인데 포장이 귀여우면서
깔끔하고 예뻐요.

곤프라이트 ㅋㅋㅋ 웃기고 귀여워서 찍어봤답니다

버려지는 커피 생두 껍질로 만들어진 친환경
컵이라고 해요!
근데 너무 예쁘지않나요 ㅠㅠ

마지막으로 친환경적인 그릇, 수저, 포크등등이있었고
친환경에 관련된 책들이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