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찰떡쿠션

carefreeday 2022. 1. 20. 20:46
반응형
춘식이 찰떡쿠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선물하기에 있는
춘식이 찰떡쿠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춘식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선물로 받았어요 ㅎㅎ

이렇게 보시다시피 카카오선물하기에서 구매하실수있고, 가격은 49,000에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 너무 귀엽죠
이렇게 쇼파에 두고 사진을 찍어도 귀엽고 잘때 안고자도 포근하고 부드러워서 잠도 잘올거 같아요 !

택배가 왔는데 밑에 가장 크고 무거워 보이는
카카오 프렌즈라고 박스에 써져 있는것이 춘식이가 있는 박스입니다 ..ㅎ

오자마자 바로 뜯어봤는데요
아니 너무 귀엽고 생각했던것 보다더 커서 당황했네요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폭신폭신하고 귀여워서 안아봤는데 포근하고,,,, 부드러워요

이건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빵빵~ 해요 ㅎㅎ
위에서 본 모습 귀가 귀여워요

뒷모습인데 쪼꼬미한 발과 꼬리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춘식아 ㅜ

침실에 두고 찍은건데 ㅋㅋㅋ 표정 때문인지
왜 이렇게 불쌍해 보일까요 회사스트레스에 찌든
직장인 같은….. ㅠㅠ
그리고 약간의 TMI 인데 제가 어제 이걸 잠깐 안고 있었는데 그대로 잠들어버렸답니다 ㅋㅋ 그만큼 푹신해요

이거는 누워서 보는 시점이에요
엄청 크죠 ㅎㅎ 진짜 크고 폭신해요
주변 친구 생일선물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

'캐릭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버전 코이 배경화면 나눔  (17) 2020.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