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눈썹문신추천] 남자눈썹문신도 잘하는 곳 혜니크뷰티

carefreeday 2021. 10. 8. 11:44
반응형

수원눈썹문신잘하는곳
혜니크뷰티

저랑 남동생 둘 다 눈썹이 연한 편이여서
눈썹문신 잘 하는 곳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수원눈썹문신잘하는곳 혜니크뷰티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눈썹문신이 잘 된 후기들이 많고 남자눈썹문신 후기들도 좋길래
오픈기념세일도 진행중이여서 바로 여기다!!
하고 얼른 카카오문의로 예약했죠ㅎㅎ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들어가자마자 마음이편해지는느낌

들어가자마자 신발을 벗어두고 실내화로 갈아신었어요
100% 예약제여서 인스타에 혜니크뷰티를 검색하고 예약가능한 날짜를 원장님과 조율하기위해서
카톡문의를 하면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 마음이 편해지는 기분이였어요

엄청 폭신한 침대 눈썹문신받으면서
정말 쿨쿨잠들었답니다 zZZ
잔잔한 음악도 틀어주셔서 마음 편하게 받고왔어요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소품들

눈썹이 연한편이고 예전에 눈썹문신을 받은적이있어서 붉은색 잔흔이 많이 남았었는데
수원혜니크뷰티 원장님께 붉은기 없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붉은기를 정말 싹 잡아주셨답니다

정면 위에서 보면 이런느낌으로 붉은기가 좀남고 거의다 지워져서 연한상태

기존에 했던것보다 모양도 더 잘잡아주시고 끝부분이 짧아서 좀더 길게빼기로 했어요

마취크림바르고 대기하면서 찰칵!
그다음은 누워서 거의 잠들뻔했어요

잠들뻔하다가 시원한게 올라가서 깻더니 작업 다하고
이제 색소만 입히면 끝이였어요!

결과는 대대대대만족!! 미쳤다...!!

너무잘됨ㅎㅎㅎㅎ

거의 뭐 눈썹하나로 인상이 확 바뀐거같아요 !! 이젠 쌩얼도 눈썹덕분에 자신감

너무 깔끔하고 붉은기 다잡고 대만족!!!!

남동생은 헤어라인문신이랑 눈썹문신 둘다 했는데 남자분들도 요즘 정말 외모에 신경많이쓰는 추세잖아요?
강추입니다... 무조건하세요 사람인상이 달라져요 정말
남동생도 하고나서 진작할걸 그랬다고 말햇어요

일반카메라로 찍은건 보정을 안해서 좀 씨커멓지만 ㅎㅎ
좀 더 사실적인 사진을 보여드리기위해

남동생도 너무 만족하고 집와서 거울만 봤어요 인상이 확바뀌고 남자다워졌어요!!
깔끔하고 원하는 이미지를 보여드리면 그거에 맞게 어울리게 잘잡아주셔서 좋은거같아요

혜니크뷰티 단골손님예약 ~!
다음에는 속눈썹펌이랑 헤어라인도 받으러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