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이의숲 다이어리,캘린더 구매후기 + 귀여움주의

carefreeday 2021. 9. 15. 17:44
반응형

영이의숲 다이어리, 캘린더 구매후기

젤리크루 쇼핑라이브를 진행할때 재빠르게 구매한 영이의숲다이어리, 캘린더에요

개인적으로 젤리크루에서 다꾸템들 쇼핑을 자주하는데 (다꾸스티커,마스킹테이프등)

유명작가님들과 젤리크루가 준비한 이번 다이어리+캘린더 이벤트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젤리크루 사이트 주소가 스티커 뒤에 적혀있었어요

요즘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종이포장지(쿠션크래프트페이퍼)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벌써 기대기대중~!!!

하,,,정말 너무귀여워요 영이의숲캐릭터중에 기존 꽃카도 정말 귀여웠는데

아기꽃카는 정말 귀여워쥬금,,,!!!

나이먹는건 싫지만 귀여운 캘린더와 다이어리덕분에 2022년이 조금? 기다려지네요

두손 모으고있는 꽃카가 너무귀여운 영이의숲다이어리

웃고있는 쿼카들보니 덩달아행복해지는 영숲작가님의 귀여운캘린더

다이어리옆면에도 귀여운 쿼카가 등장해요

2022년 영이의숲다이어리의 가격은 18000원 저는 쇼핑라이브를 통해서 방송중에 바로구매했기때문에 캘린더랑 합쳐서 몇천원?정도 더 싸게 구입했어요 

만년다이어리의 취급 및 이용시 주의사항 부분에도 귀여운 꽃카출몰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소비였습니다,,,

영숲캘린더 12월부터 쭉~ 귀여운 쿼카들 한번 보여드릴게요~!

2022년의 호랑이의해여서 호랑이로 변신중인 쿼카

제일 기분좋았던건 다이어리를 딱 열자마자 스티커들이!!!

먼슬리 달력부분에 붙이라고 만들어주셨나봐요 ㅠㅠ

계절별로 어울리는 쿼카들이 너무귀엽다,,,

윙크 쿼카

정말 보람찬 소비였어요 앞으로 2022년 다이어리랑,캘린터 열심히 써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