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 예방접종 화이자 사전예약 +접종후기 (화이자부작용)

carefreeday 2021. 9. 10. 19:28
반응형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시스템에서 백신접종을 하기 위해서 예약진행을 해보았어요
저는 생일이 17일으로 7으로끝나는숫자이기때문에 17일에 예약가능했답니다!
접종자 본인임을 확인합니다를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줬어요


그러면본인인증화면이 나오는데 저는 네이버인증서가 간편하게만들기쉽길래
네이버인증서를 사용했답니다!!

네이버로 로그인을 한 후에 네이버 앱에서 인증요청알림을 확인해줘야해요

예약날짜가 다가오면 무슨 백신종류를 접종하는지도 문지로 알려줍니다!
저는 화이자 백신이었어요! 모더나일까 불안했지만
일본여성 탈모부작용을 봐서 그런지 모더나는 아직 불안하더라구요 ㅠㅠ

접종당일 9월10일 금요일 9:00

접종하기로한 장소 노원구 예방접종센터로 8시 40분정도까지 갔어요
9시가 되면 먼저 도착한 순서대로 번호표를 배부하고 접종하여 주시니 미리가서 일찍 맞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입구에서 열체크를 하고 안내에 따라 3층 접종센터로 올라갔어요

신분증 필수!! 신분증은 꼭 챙겨가셔야 코로나백신 접종이 가능합니다
신분증을 보여드리고 접수번호를 받고 서류를 간단하게 작성한 뒤 예방접종 안내문을 받았어요
그리고는 안내에 따라서 대기하는 곳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저는 접수번호 21번이였는데 앉아서 기다리고있으면 접수번호 순서대로 5명씩 불러서 백신접종했어요

정말 주사맞을때 아무느낌도안났어요 주사를 잘놔주신건지 저는 따꼼하는 느낌조차 안났어요
(오 생각보다 진짜 안아픈데?! 이제 이후에 두고봐야겠지만....)

2차접종은 자동으로 6주 뒤 같은 시간대로 잡혔는데 2차접종 날짜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아래번호로 연락해달라는 종이가 붙어있어요

예방접종을 다 하고나면 예방접종 내역확인서를 주시고

알레르기증상이평소에 없을경우 15분정도 대기하면서 이상반응이 나타나는지 확인후 나갈 수 있어요
알레르기증상이 평소에 있는분들은 30분정도 대기해보고 나가야한다고 해요

+
오전9시에 코로나백신화이자를 접종하고
지금 현재 오후 7시인데 저는
약간의 미열
팔 통증
약간의 두통 정도의 증상이있고
약을먹을정도는아니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