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통영맛집추천] 밀물식당 모듬생선구이 꿀빵맛집

carefreeday 2021. 9. 6. 21:06
반응형

통영맛집추천 중앙시장 밀물식당

통영 중앙시장 바로 입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밀물식당
이미 TV에도 많이 방영되서 유명한 곳이였어요!

입구부터 정겨운 맛집느낌이 나는
통영밀물식당
특미음식으로 멍게비빔밥과 멍게전골이 있는데 멍게비빔밥은 많이 봤어도 멍게전골은 이곳에서 처음봤어요

이른 점심때 간거라 생선구이가 땡기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많으니 다음에 통영을 오게되면 다른메뉴도 먹어보기로 다짐하며 생선구이랑 순두부찌개 주문!

VJ특공대에도 나왔던 통영 밀물식당
맛집은 맛집인가보군..!!
하지만 맛집이라고 너무 기대하고
실망한 곳도 많아서 일단 기대는 접어두기로하고 주문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1층은 조금 좁아보였는데 2층에 자리가 있었어요

주문한 순두부찌개가 나오고

반찬들과 함께나온 밀물식당의 미역국도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순두부찌개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도 많이 주시는데 한공기 반 뚝딱!

모듬생선구이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들이랑 다 맛있어서

밥 한공기 더 주문해서 싹 다 비웠어요 !!

밥먹고 후식으로 통영 미락꿀빵 종류별로 샀어요

고구마꿀빵, 팥꿀빵, 초코꿀빵, 유자꿀빵 등등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꿀빵들이 가득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