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두정동맛집추천 태조산호랭이 (파스타,리조또맛집)

carefreeday 2021. 8. 25. 17:34
반응형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30890263?c=14153163.7997917,4415906.2475252,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map.naver.com

 

 

천안두정동 파스타,리조또 맛집추천 태조산호랭이

천안두정동에있는 맛집 태조산호랭이를 다녀왔어요~ㅎㅎ

태조산호랭이는 지역 몇군데에만 있는 체인점인데

각지역을 대표하는 유명산 이름을 따서 낸 체인점이랍니다

 

겉모습은 일본가정식집을 연상케하는 화이트우드톤의 센스있는 인테리어에요!

 

곳곳에 귀여운 호랑이 간판이 눈길을 끌었어요

들어가기전에도 태조산호랭이에서 파는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낭만장사꾼 호랑이가 팔짱끼고 지켜보는 귀여운 입구!!!

낭만 장사꾼이라니,,,, 너무귀엽다,,,!!

내부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요즘 사진찍기좋은 인스타갬성으로 너무 잘꾸며놨어요

조금 이른시간에가서 사진에는 사람이 없지만(일부러 없는쪽을 찍기도함ㅎㅎ)

음식주문하고 나올때쯤은 이미

하나 둘 씩 사람들이 오더니 자리가 모두 찼어요!!

 

화이트우드의 느낌있는 인테리어구경 도중에 저멀리에 호랑이가림막천 발견!!!

낭만장사꾼 귀여운 호랑이 간판과는 정반대인 카리스마있는 멋진호랑이

 

낭만장사꾼 태조산 호랭이가 자신만만하게 팔짱을 끼고있는 냅킨도 너무귀여워요!!!

화이트 우드인테리어는 역시 최고에요 ㅠ 너무깔끔하고 이뻤어요 인테리어 자체부터 취향저격

조명도 느낌있고 전체적으로 널직널직한게 분위기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양배추피클도 너무맛있고 리필해서 또먹었어요 !! 상큼하니 리조또나 파스타,피자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각 지역의 유명산 이름에 호랭이를 붙인 체인점으로 전국에서 얼마없는 체인점인 것도

독특했어요 서울에는 남산호랭이도 생겼더라구요?!

한쪽 벽면에 낭만장사꾼 호랭이 체인점들이 어디어디있는지 알 수 있는 귀여운 액자가 걸려있었어요!!

천안 태조산호랭이, 광주 무등산호랭이, 포항 내연산호랭이, 홍대 남산호랭이, 대전 장태산호랭이, 인천 문학산호랭이, 대전 보문산호랭이, 청주 우암산 호랭이

http://www.nmj.co.kr/main/main.html

 

낭만장사꾼

프랜차이즈, 청년창업, 성공창업 컨설팅 전문기업

www.nmj.co.kr

낭만장사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위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새우로제파스타 가격 13,000원

 로제는 다 맛있지만 태조산호랭이에서 먹었던 새우로제파스타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원래 로제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싹싹 다비웠답니다 ㅎㅎ

 

통삼겹김치필라프 12,000원

 이건 로제새우파스타보다도 더 맛있게 먹었던 메뉴!!

파스타종류나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에게 강추에요

고기도 두툼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는 매장에서 주신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필라프먹을때 사용했답니다

뚝딱 하나도 안남기고 다비움 ㅎㅎ

나가기전에 매장내부 포토존처럼 이쁘게 꾸며놓은 곳 찰칵!!

인테리어도 정말 요즘 갬성으로 잘꾸며놨네요

어머어머 예뻐서 집에 촬영용 소품으로 쓰고싶을정도!!!

태조산호랭이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먹었고

다른지역가서도 낭만장사꾼 호랭이 보이면 가서 먹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