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메뉴추천

[CU삼각김밥추천] 토핑왕깍두기볶음밥,매일두유검은콩

carefreeday 2020. 9. 6. 20:01
반응형

배가고파서 CU편의점에 들렀다가 깍두기 볶음밥 삼각김밥을 발견했어요!!! 

실제 깍두기 볶음밥도 아직 못먹어봐서 ㅠㅠㅠ 

궁금했는데 이렇게라도 먼저 먹어보게 되네요 !!! 

 

사진찍어두고 이제서야 올려서 유통기한 지난거아니에요 ㅎㅎ

 

매일두유 식물성 단백질 검은콩 두유도 궁금해서 같이 사와봤어요!!

 

깍두기볶음밥 삼각김밥과 매일두유 검은콩 투샷!!

 

비닐을 벗겨보니 전주삼각김밥이랑 비주얼이 비슷하네요 ㅎㅎ 

기대되는군 ...

 

안에 고기도 조금들어가있는거같았어요!! 

 

오오...1!!! 깍두기 볶음밥 삼각김밥 정말 맛있어요!! 깍두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있고 막 그런건아니지만

제 취향 저격이네요 ㅎㅎㅎ

 

맛있당

 

가운데 깍두기 보이시나요 ? 저런식으로 중간중간 들어가있답니다. 

한번 보이면 먹어보세요 맛있더라구용 

반응형